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집 시즌4 등장했어요!! (스포일러 X)
    오루살이의 일상/일상 2020. 4. 7. 20:50

    안녕하세요 오루살이입니다!

     

    4월3일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종이의집 시즌4가 넷플릭스에 등장하였습니다.

     

    시즌1~3 까지 다 챙겨보았고 시즌4를 기다리고 있었기에

     

    시즌4가 출시된 지 4일만에 전부 다 봐버렸네요 ^^..

     

    종이의집 시리즈는 정말 제 스타일과 너무 잘 맞는 스페인 드라마인 것 같아요..

     

    "강도"를 주제로 한 창의적인 주제와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은 연출,

     

    전 세계에서 열광하는 이유를 당연히 알겠더라구요..

     

    종이의집은 스페인 드라마로 처음 스페인에 출시되었을 당시에는 인기가 크게 없었다고 해요..

     

    그러다가 넷플릭스에서 종이의집을 인수하게 되고
    전 세계에서 종이의집을 볼 수 있게 만들어줬죠.

     

    그 때 부터 인기가 폭등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드라마로 꼽혀지기도 했어요. 

     

    정말 사람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것 같아요..
    출연 배우들도 무명배우에서 한 순간에

     인스타 팔로우 천만명 가까이되는
    놀라운 일을 경험했다고 해요 ㅎㅎㅎ

     

    종이의집 드라마 열풍으로 인해 전국에
    달리 가면을 쓰게 되는 사람이 많아졌고,

     

    할로윈데이 및 각종 축제에도 전 세계에서
    빨간옷과 달리 가면을 쓴 분장을 하고 나온다고도 해요.

     

    유명 축구선수 네이마르는 자신이 종이의집 광팬인 걸 알리면서 직접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할 정도이죠 ㅎㅎ..

     

    네이마르 종이의집 출연

     

     

    그 만큼 기대하고 본 시즌4 인데 역시나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결말을 보아하니 시즌5도 당연히 나올 것 같은데..
    너무나 기다려지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있는 시간을 행복하게 해준
    종이의집 시즌4 !

     

    시즌4는 가장 최근 시즌인 만큼
    이전 시즌에 대해 회상하는 씬이 많았어요.

     

    덕분에 예전 시즌 내용을 다시 한 번 상기할 수 있었고, 스토리 몰입 및 집중에 훨씬 도움이 되더라구요.

     

    시즌3는 마무리가 라켈(전 경찰 현재 리스본)
    의 죽음으로 끝나게 되어 

     

    시즌4의 시작은 교수의 불안정한 상태와
    동료들간의 갈등 씬이 자주 나오게됩니다.

     

    하지만 그걸 풀어나가는게 바로 종이의집의 매력이죠?

     

     

     

     

    개인적으로 종이의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모니카(스톡홀롬)이에요

     

    드라마 속에서 힘들어하는 동료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용기를 주기도 하는 캐릭터라서 좋아하는데

     

    무엇보다 미모가 너무 열일하시는 것 같아요 ! ㅎㅎ

     

     

    종이의집 모니카(스톡홀롬)

     

    여러분들 혹시나 종이의집 시리즈를 안 보신 분이있다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다른 때 보다
    많아졌을 거라 생각해요

     

    무기력하게 시간 보내는 것 보다 명작 하나 시청하시면서 지루함 달래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종이의집 시즌5 는 2022년 초에 나올 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1년 8개월 정도 기다려야 하네요 ㅜㅜ

     

    워낙 대작이다 보니 제작 기간도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서 공직적으로 언급한 바가 없는만큼 공개날짜 여부도 알수 없구요.

     

    거기다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시청자들은 더 기다려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전 시즌의 공개날짜로 예측을 해보면
    시즌1과2는 동시에 촬용이 됐었고

     

    3과4도 동시에 촬영이 되었습니다.

    1,2와 3,4 의 촬영 갭은 1년 8개월 정도였고

     

    즉 그와 마찬가지로 2021년 후반기나 2022년 초쯤에 공개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시즌5 나와도 저는 꼭 챙겨볼 것 같아요 !! 요즘 시간 정말 빨리 가더라구요 ㅜㅜ

     

    여러분들 모두 몸 조리 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